본문 바로가기
  • : 아무럿케나 재밌게 살자
카테고리 없음

눈이 많이 왔다

by Cindy Ha 2021. 1. 7.

눈사람을 만들었다

결과물이다

ㅋㅋ 사실 이렇게 만들긴했는데
나중에 붙인 눈알이 너무 안예뻐서
떼어내고 유화물감을 들고왔다.

이게 후속작

ㅋㅋ 앞니를 그렸더니 상당히 강조됨

입술도 그려줄걸 그랬나.


나와 그.

아빠가 눈사람이 일본 스가총리 닮았다고 했다.

일본 스가 총리

ㅋㅋㅋ 그런가 ㅋㅋㅋ

최종 결과물

아빠가 머리가 너무 맨들맨들 한것같다면서 머리를 얹어주셨다 ㅋㅋㅋ


참고로 이거 처량하게 " 혼자 " 만듦..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 모두 집밖이었는데(나만 집콕)
다 만들고나서 다들 돌아오심ㅋㅌㅌㅌㅋㅋㅋ

귀엽다 암튼
다같이 얘랑 사진찍음 ㅎㅋㅋ



*참고로 동생은 친구들이랑 만들러 나가서 만들고옴

나도 끼워주지..



추가++++++
3일후 올라가 보니 주민 중 누군가가 떨어진 입과 눈썹을 만들어줬다!!!

에공 귀여워라

오래오래 살아라👀